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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체국 소포위탁 배달원 일괄하계휴가(7.30~8.2) 및 택배없는 날(8.14~8.16) 관련 배달 지연 안내
글번호 38052 작성자 관리자 ( admin / ) 작성일 2021.07.28

안녕하세요. 심플 고객님

우체국 택배없는 날 관련 배달 지연 안내 전달 드립니다.

소포위탁배달원 일괄하계휴가(7.30~8.2) 및 택배없는 날(8.14~8.16) 관련 배달 지연 안내

 하기의 내용 참고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국제우편물류센터 마케팅실입니다.

일부 소포위탁배달원의 집단 하계휴식(7.30~8.2) 을 강행 및 사회적 합의에 따른 택배없는 날(8.14~8.16)로 배달인력 부재로 인한 소포우편물의 배달지연을 안내드립니다.

1. 배달제한지역(7.29~8.2)

  - 12국(서울강남, 서울강동, 서울성북, 인천, 남인천, 서인천, 하남, 평택, 안양, 안산, 전주, 군산)

  - 제한내용 : 위 12국에 대해 현업 접수중지 및 전국으로 가는 모든 계약소포 배달지연, [국제우편물류센터는 배달지연]

 

2. 택배없는 날 배달지연(8.14~8.16)

 - 사회적 합의에 따른 택배없는 날(8.14,15)과 대체휴일(8.16)로 인해 소포우편물 배달이 지연될 예정

    ( 이 기간동안 센터의 접수는 정상적으로 진행되나 배달이 이루어지지 않을 예정)

 


위 안내기간 동안 센터는 정상접수 예정이나 배달국사정에 의해 배달이 지연될 예정임을 안내드립니다.

거듭 불편함을 드려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