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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송대행] 배송신청시 주의사항 _필독사항
글번호 40 작성자 관리자 ( admin / ) 작성일 2011.05.04

 

 

심플규정사항

가. 모든 배송대행 신청서는 배대지에 제품이 입고 하기전에 등록하여야 합니다.
- 제품입고 이후 등록된 건의 제품 분실이 발생하는경우 심플에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 제품입고 이후 등록된 건의 빠른 확인요청은 바로 처리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특히 블랙프라이데이, 연말시즌 등 물량이 폭증하는 경우)
- no data 건으로 등록된 건은 포장진행에서 우선 처리가 되지 않으며, 다른업무 처리 후 진행되어 지연이 많이 될 수 있습니다.
** 분실이나 다른 문제가 발생시 모든 기준은 심플에 등록된 인보이스 가격으로만 처리 되어집니다. (모든가격은 구매가격으로 기재바랍니다.)

*** 배대지에 제품 입고전 정확한 모든정보 등록은 가장 필수사항이며 특히 고객님들께 요청하는 사항입니다. 꼭 지켜주세요.


나. 합배송, 나눔배송, 재포장

1. 원칙적으로 미국=>한국 국제 배송시 발생되는 배송비 외에 추가 수수료 없이 진행됩니다. (수수료관련 미국 외 국가는 따로 문의 후 이용바랍니다.)

2. 합배송
a. 한개라도 제품이 포장된 이후에는 추가 합배송은 불가 합니다.
제품이 포장되지 않도록 '포장보류' 를 꼭 눌러야 합니다. 포장 이후 추가 합배송 요청건은 포장된 신청서당 추가 수수료 3,000원 발생
b. 합배송요청은 기본적으로 신청서 하나에 합배송 제품을 모두 작성해주셔야 합니다. (신청서 여러개 작성 후 합배송 불가)
c. 한 신청서에 기재된 합배송의 경우 포장 누락되는 경우는 무상으로 누락된 제품 배송진행되어집니다.

3. 재포장
심플의 포장은 모두 수수료 없이 이뤄지고 있으며, 관리비고 에 '포장요청사항' 기재 바랍니다.

a. 다른 요청사항이 없는한, 배대지에서 노하우를 살려 제품의 파손이 되지 않는것을 우선으로 임의로 재단, 포장 진행합니다.
- 단, 기계류, 악기류, 스텐냄비세트, 자전거, 특이사이즈 상품, 장난감, 전자제품, 이베이제품, 아울렛제품(GILT, LAST CALL, ZULIRY, AMAZON등),
이미지 등록이 되지 않은제품, 제품포장박스에서 꺼냈다가 다시 넣을수 없는 상품등 제품의 확인이 불가 또는 애매한 상품의 경우 검수없이 외부박스에 추가 테입만 작업한 뒤 출고 진행됩니다.

b. 출고관리자의 임의포장이 원치 않는 경우 꼭 '관리비고'에 요청사항으로 기재바랍니다. 요청이 없는경우 임의포장에 동의로 간주됩니다.
- 임의포장 후 문제 발생시 심플에 책임을 묻지 않는것을 원칙으로 하며, 이런 이유로 수수료나 다른 비용을 청구 하지 않습니다.
c. 박스제거 요청이 있더라도 파손우려가 있는 경우 박스를 제거하지 않습니다. 신발 한개만 발송하는 경우 박스 포장을 원칙으로 합니다.
- 위 사항을 원하지 않는경우 관리비고에 꼭 기재해주셔야 기재시는 요청대로 처리됩니다.
d. 박스제거 요청이 있더라도 부피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면 제거하지 않습니다. (박스제거 버튼의 목적은 부피로 인한 배송비를 줄이기위함입니다.)

4. 나눔배송
a. 나눠서 합배송 서비스는 하지 않습니다. 한트랙에서 나눔으로 신청하시거나, 트랙별 합배송만 하거나 한가지만 선택해서 신청할 수 있습니다.
b. 관부가세를 회피하기위한 나눔요청은 불가합니다. 배송비나 편의를 위한 나눔배송만 해드릴 수 있습니다.
c. 나눔배송 요청시 이미지url을 등록해주셔야 하며, 이미지와 제품정보를 명확히 기재 없이 등록한 경우는 나눔이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았다 하더라도 책임지지 않습니다.


다. 한건배송 (기본 9900원 / 추가배송비 무게당 1700원)
1. 배대지 입고전에 신청된 건
2. 구매사이트에서 제품의 오류가 없이 입고된 당일 제품 체크와 동시에 제품 포장이 완료될 수 있는 건
3. 오더번호 한개/트랙번호 한개로 된 한박스로 입고되는 제품 바로포장상품
4. 그릇이나 유리상품 화장품등 추가포장이 필요한 상품은 한건배송에서 제외 됩니다.



라. 반품 및 환불규정
1. 제품의 파손
a. 구매처에 클레임을 도와드립니다. 하지만 배송대행지에서는 제품파손에 관한 문제를 책임지지는 않습니다.
b. 이미지 등록이 된건에 한해 검수가 가능하고 진행됩니다. 객관적인 정보만 검수가 될 수 있습니다. (의류, 신발의 사이즈 색상등)

2. 예치금 환불
a. 확인 후 처리 되며 문의게시판에 요청 하신 후 3-4일 정도 소요 될 수 있습니다.

3. 반품 or 리턴요청
a. 모든 리턴건은 수수료 5,000원이 청구됩니다.
- 수수료 5,000원 입금 후 예치금 요청 => 리턴요청양식에 맞게 기재 바랍니다.
b. 리턴의 경우 서비스 대행으로 출고업무가 바쁜경우 최대 한달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되도록 신중한 주문을 하여, 리턴이 발생되지 않도록 해주세요.

c. 리턴도중 미국내배송 사고가 발생한 경우 도움을 드려 처리해드리고 있지만, 처리 되지 않는경우라도 책임지지 않습니다.
특히, 리턴레이블중에 사인이 필요없는 usps 라벨인 경우 배송중 분실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구매처에 레이블 요청시
ups 로 받으시기 바랍니다.


마. 부피규정
1. 오레곤
a. 부피 와 실무게 둘중 큰무게를 중심으로 배송비가 청구되어집니다.

2. 뉴저지
b. 기본 실무게 적용 입니다. 단, 60파운드 이상 or 실무겍 3배이상 되는 제품은 부피적용되어집니다.

바. 국내택배
1. 가로 세로 높이 의 합이 15ocm 이상인건
2. 총무게 60파운드 이상인건
3. 한변의 길이가 1m 가 넘는건

위 3개중 한개라도 포함되는건이라면 우체국택배로 무료배송이 불가하며, 경동 or 대신 배송비가 착불로 안내없이 진행되어집니다.
특이 사이즈 or 오버사이즈 화물의 경우 미리 상담 후 배대지로 주문 바랍니다.



사. 입금확인
1. 미국 출고일을 기준으로 한국새벽시간에 입금확인 처리 되어집니다. (기본 24시간이내 주말제외)
2. 입금 후 사이트에서 예치금요청 or 결제확인버튼을 눌러야 입금확인이 되어집니다.
사이트에 입금신청이 늦어져서 출고가 지연되는경우 책임지지 않습니다. 꼭 사이트에서 승인요청 바랍니다.

아. 출고일
1. 입금 오후 11시 확인마감 =>익일 새벽 출고
2. 예치금이 있는경우 자동차감 후 바로출고 (원치 않는경우 '출고보류' 버튼을 눌러놓으셔야 합니다.)
*** 특이사항
땡스기빙 블래프라이데이 & 연말 등 출고량이 몰리는 시즌에는 원하시는 기일에 맞쳐 배송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최대한 맞쳐서 포장진행이 2일 이상은 미뤄지는 일이 없도록 노력하지만, 그렇지 않은경우에 출고일 지연으로 인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양해바랍니다.


자. 스탁관리
1. 고객님들의 스탁을 관리 하고 있습니다.
- 스탁도 입고전에 이미지등록을 필수기재 후 신청서 작성바랍니다. (이미지가 없는경우 처리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차. 주소변경요청
1. 입고대기에서는 원하시는대로 변경이 가능합니다.
2. 포장이 완료된 이후 문의게시판에 출고전에만 가능합니다.
3. 출고가 완료된 이후 주소변경은 불가합니다.
- 꼭 필요한 경우 주소변경 사유서와 함께 문의게시판에 기재후 고객센타에 전화로 안내주셔야 합니다. (관세사역량상 되지 않을수 있습니다.)
- 주소변경이 실시간 이뤄지지 않을 수 있으며, 이러한 이유로 수령일을 약속할 수 없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주소등록하실때 신중하게 기재 바랍니다.


카. 검수
1. 심플에서는 객관적인 정보만 검수해드리고 있습니다. (사이즈 색상정도) /제품을 펴서 볼수 없으며, 올풀림 오염등은 확인이 어렵습니다.
2. 이미지 필수 등록된 건만 확인 가능합니다.
- 단, 기계류, 악기류, 스텐냄비세트, 자전거, 특이사이즈 상품, 장난감, 전자제품, 이베이제품, 아울렛제품(GILT, LAST CALL, ZULIRY, AMAZON등),
이미지 등록이 되지 않은제품, 제품박스에서 꺼냈다가 다시 넣을수 없는 상품등 제품의 확인이 불가한 애매한 상품의 경우 검수없이 겉에박스 추가 테입만 한 뒤 출고 진행됩니다.
3. 검수가 누락된 경우 의류 신발 악세사리등 객관적인 정보 확인이 되지 않아 한국까지 받으신경우 국제배송 무상서비스로 미국으로 돌려보내드려 리턴진행도와드리고 있습니다.
- [배송대행] 환불 및 교환 규정 - 공지 글번호 42번 참조